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상품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?

아이니쉬(INISH)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안녕하세요, 이니쉬 입니다.

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택배비는 100% 본사에서 부담하며, 고객님께서 환불을 원하실 경우 환불 처리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다만, 택배사와 고객님간의 사유가 있거나, 주문정보 오입력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택배비가 고객님에게 부담될 수 있습니다.

추가적인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SEARCH
검색